FAQ

QJCB 매장 위치

JCB STORE MA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매장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Q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매장에서 구입하신 제품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구입일로 부터 7일 이내 전국 매장에서 교환을 하시면 됩니다.
단, 제품이 재 판매가 가능하도록 손상이 없는 경우라야 합니다.

교환
-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원칙
- 상하 일착일 경우 한쪽에만 이상이 있어도 일착으로 처리함
- 미착용하셨거나 제품이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전국 JCB 매장에서 교환가능

환불
- 표시된 가격을 초과하여, 물품을 구입했을 경우 그 초과 금액
- 광고 또는 품질표시와 제품이 다른경우, 환불은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구매하신 매장에서 가능

Q카탈로그는 어떻게 받을 수있나요?

JCB 카탈로그는 시즌별 제작되나, 경우에 따라 카탈로그를 진행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카탈로그가 나왔을 경우에는 JCB 매장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Q상품 A/S에 대해 궁금합니다.

상품 AS에 대한 경우, 구입한 매장에 의뢰하시면 수선이 가능합니다.
JCB에서 일반 수선은 불가능합니다. (예: 단, 허리, 품, 기장수선 및 단추교체 등)

제품하자에 대한 문의는 고객상담실(080-035-2255)로 문의 바랍니다.

접수하신 제품은 본사 고객상담실(080-035-2255)에서 자체 수선실 또는 당사 협력업체를 통하여 정성껏 수선하여 접수하신 매장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선비는 당해년도 신상품에 대해서는 무료이며 과년차 제품에 대해서는 제품불량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수선비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수선내역에 따라 비용은 상이하니 고객상담실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보상 규정은 소비자 부주의나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은 책임을 지지 않으며, 봉제불량 또는 상품불량인 경우에만 교환 및 수선 가능한 범위는 수선으로 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매장에 방문하시어 JCB수선실에 검사의뢰 하시면 검사 후 처리됩니다.

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원 고시 제2000-21호)

(주)F&K에서는 당사 제품을 구입하신 뒤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소비자 피해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하여 드립니다.
보상기준은 고객의 선택을 우선으로 합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봉제불량, 원단불량 (제직불량, 세탁 후 변색, 탈색, 추숙 등)
치수(사이즈)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 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소비자 피해 규정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 분은 무상수리
교환, 환불의 순위로 보상 (단, 봉제불량은 구입기간에 관계없이 무상수리)

제품 구입후 7일이내, 제품이 손상이 없는 경우 교환
(단, 맞는 치수가 없는 경우는 영수증 제시 후 환불)

한국소비자 보호원 : www.cpb.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