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JCB

ABOUT JCB
JCB (제이씨비)는 2003년 겨울에 탄생했습니다. 1995년 LG패션에서부터 Junior 브랜드를 시작했던 그 감각, Know-how 그대로 더욱 트렌드 한 모습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Name
JCB는 'Junior Culture Board'라는 다소 어려운 단어조합입니다. Junior로 지칭되는
10대 초반 Pre-teen세대의 감성과 개성을 담은 새로운 문화를 제안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이름입니다. 즉, Junior들의 새로운 문화를 상징하는 Code를 의미합니다.
Only JCB
기존 아동복에서 느껴지는 획일화된 스타일 전개와 보수적인 느낌에서 탈피하여 동시대의 Trend를 함께하는 상품들로 Brand의 신선함과 역동성을 느끼도록 합니다. 악세서리들과 다양한 코디 제안이 가능한 단 품 위주의 전개에 각자가 서로 유기적으로 Coordi 되어 가치를 더욱 더 발할 수 있도록 Total Coordination을 제안합니다. 여기에 Junior들의 왕성한 활동과 일상생활에서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였고, 소재의 물성과 제품의 내구성에서도 높은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Brand Identity
심볼마크가 없는 워드마크(Wordmark)형 B.I.를 채택하였습니다.
J, C, B 각각은 곡선형의 자음으로 시각적으로 편안히 느낄 수 있도록 고딕체를 기본으로 하여 각각의 서체를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For Whom?
Kid로 불리기엔 더 이상 어울리지 않는 10대초반 Pre-teen 세대들의 톡톡 튀는 감성과 Energetic한
활동성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ABOUT FIT

똑똑한 JCB의 황금비율
(Golden Ratio) 제안

ON AIR

  • `